사다리게임 파워볼결과 나눔로또파워볼 베팅 베팅사이트

[점프볼=서호민 기자] NBA가 재개될 리그 스케줄을 확정하고 최종 발표했다.

NBA는 27일(이하 한국 시간) 올랜도 디즈니월드에서 재개될 2019-2020시즌 일정을 최종 발표했다.파워볼엔트리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개막일은 7월 31일이다. 22개 팀이 모여 각 팀당 8경기 씩 잔여 경기를 치른 뒤 플레이오프 진출팀을 가린다. 첫날부터 팬들을 설레게 할 빅매치가 예정돼 있다. 서부 4위의 유타 재즈와 슈퍼 루키 자이언 윌리엄슨이 소속된 뉴올리언스 펠리컨스가 가장 먼저 경기를 치른다. 

이어서는 LA 클리퍼스와 LA 레이커스의 LA 더비가 치러질 예정이다. 역시나 LA 라이벌 전에 가장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레이커스는 서부 1위, 클리퍼스는 2위다. 올 시즌 우승 후보으로 평가 받았던 양 팀의 맞대결은 미리 보는 서부 파이널로 많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잔여시즌은 8월 14일 종료될 예정이며 이후 사흘 간의 휴식을 가진 뒤 8월 18일 16개 팀이 플레이오프에 돌입한다. NBA 파이널은 10월 1일에 시작해 10월 14일에 끝 마치는 일정이다.

▶각 팀별 잔여시즌 일정(22팀)

BOS_ MIL-POR-MIA-BKN-TOR-ORL-MEM-WAS
BKN_ ORL-WAS-MIL-BOS-SAC-LAC-ORL-POR
DAL_ HOU-PHX-SAC-LAC-MIL-UTA-POR-PHX
DEN_ MIA-OKC-SAS-POR-UTA-LAL-LAC-TOR
HOU_ DAL-MIL-POR-LAL-SAC-SAS-IND-PHI
IND_ PHI-WAS-ORL-PHX-LAL-MIA-HOU-MIA
LAC_ LAL-NOP-PHX-DAL-POR-BKN-DEN-OKC
LAL_ LAC-TOR-UTA-OKC-HOU-IND-DEN-SAC
MEM_ POR-SAS-NOP-UTA-OKC-TOR-BOS-MIL
MIA_ DEN-TOR-BOS-MIL-PHX-IND-OKC-IND
MIL_ BOS-HOU-BKN-MIA-DAL-TOR-WAS-MEM
NOP_ UTA-LAC-MEM-SAC-WAS-SAS-SAC-ORL
OKC_ UTA-DEN-LAL-MEM-WAS-PHX-MIA-LAC
ORL_ BKN-SAC-IND-TOR-PHI-BOS-BKN-NOP
PHI_ IND-SAS-WAS-ORL-POR-PHX-TOR-HOU
PHX_ WAS-DAL-LAC-IND-MIA-OKC-PHI-DAL
POR_ MEM-BOS-HOU-DEN-LAC-PHI-DAL-BKN
SAC_ SAS-ORL-DAL-NOP-BKN-HOU-NOP-LAL
SAS_ SAC-MEM-PHI-DEN-UTA-NOP-HOU-UTA
TOR_ LAL-MIA-ORL-BOS-MEM-MIL-PHI-DEN
UTA_ NOP-OKC-LAL-MEM-SAS-DEN-DAL-SAS
WAS_ PHX-BKN-IND-PHI-NOP-OKC-MIL-BOS

[루키=고양, 이동환 기자] 많은 변화를 겪은 오리온이 비시즌 담금질을 이어갔다.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농구단은 지난 1일부터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보조체육관에서 비시즌 훈련을 이어가고 있다.엔트리파워볼

이적생 이대성과 이승현, 최진수, 허일영 등 주축선수들은 모두 문제없이 고양에서 비시즌 담금질을 진행하고 있다.

소집 후 코어 운동, 필라테스 등으로 몸을 다져온 오리온 선수들은 최근 들어서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볼 훈련도 진행하고 있다.

27일 오후에는 선수단 전원이 자율 훈련을 진행했다. 비시즌 컨디션 조절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이대성은 웨이트 트레이닝에 집중하는 모습이었다. 김강선을 비롯한 몇몇 선수들은 고정 사이클을 타며 체력 훈련을 이어갔다.

최진수, 한호빈 등 다른 선수들은 다양한 슈팅 훈련을 진행했다. 오후 4시부터 1시간 반 정도 진행된 오후 훈련이 끝난 후 선수들은 개별적으로 웨이트 트레이닝을 더 하거나 물리 치료를 받으며 피로 회복에 집중했다.

강을준 감독은 “선수들에게 눈치 보지 말고 자신 있게 훈련에 임하라고 강조한다”라며 “프로선수들이지 않은가. 자율 훈련을 통해 스스로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그에 따른 보상과 책임도 모두 선수들 가져가는 것이 당연하다고 본다”라고 훈련 철학을 설명했다.

이대성은 “오리온에 와서 한 달 정도 훈련을 해보니 체계적인 동시에 자율적인 것 같다”라며 “그래서 저 같은 경우는 되게 잘 맞는 느낌이 든다. 팀 분위기와 훈련 환경 모두 정말 좋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유타와 뉴올리언스의 경기 모습. [AFP=연합뉴스]미국프로농구(NBA) 2019-2020시즌이 7월 31일(한국시간) 유타 재즈와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의 대결로 재개된다.

NBA는 27일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재개할 예정인 2019-2020시즌 잔여 경기 일정을 발표했다.파워볼엔트리

재개 첫날인 7월 31일에는 유타와 뉴올리언스의 경기에 이어 LA 레이커스와 LA 클리퍼스 경기가 펼쳐진다.

NBA는 3월 중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 2019-2020시즌 일정이 중단됐으며 약 4개월 만인 7월 말에 재개된다.

잔여 일정에는 전체 30개 구단 가운데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있는 22개 구단만 참여하며 기존 홈 앤드 어웨이 방식이 아닌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에서 모든 경기가 진행된다.

팀당 8경기씩 치러 정규리그 최종 순위를 확정하고 이후 동·서부 콘퍼런스 상위 8개씩 16개 팀이 플레이오프를 시작한다.

단 8위와 9위 팀 승차가 4경기 이하일 경우 플레이오프 진출팀 결정전을 별도로 치른다. 이때 9위 팀이 2연승 하면 8위 팀을 제치고 플레이오프에 나갈 수 있다.

[루키=원석연 기자] 브로니가 NBA 톱5를 뽑았다.

르브론 제임스의 첫째 아들 르브론 제임스 주니어(브로니)가 최근 인터넷 방송에서 뽑은 최고의 NBA 선수 5명이 화제다.

브로니는 아버지 르브론을 제외하고 가장 좋아하는 현역 선수 5명을 뽑아 달라는 질문에 제임스 하든, 야니스 아데토쿤보, 데미안 릴라드, 앤써니 데이비스 그리고 케빈 듀란트를 뽑았다. 이어 그는 순서는 상관없다고 덧붙였다.

재미로 뽑은 명단이지만, 현지 팬들은 이미 이를 두고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2번의 정규시즌 MVP를 차지하며 2010년대 최고의 가드로 군림했던 스테픈 커리의 이름이 빠졌기 때문. 팬들은 브로니가 커리 대신 릴라드를 뽑은 것에 꽤 놀라는 눈치.

한편, 2004년생 브로니는 시에라 캐니언 고교에서 NBA 선수를 꿈꾸고 있다. 지난 10일 ESPN이 공개한 2023년 NBA에 입성할 전국 유망주 순위에서 24위에 선정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루키=이동환 기자] 시즌은 끝났지만 FA 영입은 계속된다.

27일(이하 한국시간)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저스틴 패튼과 FA 계약을 맺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패튼은 2017년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전체 16순위로 지명된 211cm의 빅맨 유망주다. 그러나 미네소타, 필라델피아, 오클라호마시티, G리그를 거치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계속되는 부상이 가장 큰 원인이었다. 드래프트 후 3년 동안 출전한 NBA 경기가 9경기에 불과했다. 패튼은 지난 2월 21일 밀워키 산하 G리그 팀 위스콘신에서 방출됐고 이후 소속 팀이 없는 상태였다.

그런 패튼에게 디트로이트가 손을 내밀었다. 이로써 패튼은 크레이튼 대학 시절 팀 동료였던 카이리 토마스와 디트로이트에서 한솥밥을 먹게 됐다.

20승 46패로 동부 13위에 머문 디트로이트는 오는 7월 말 올랜도 디즈니월드에서 열리는 재개 시즌에 초대받지 못하며 2019-2020시즌을 그대로 마감했다. 오클라호마시티 부단장이었던 트로이 위버를 최근 단장으로 앉히며 본격적인 팀 재건을 시작한 상황이었다.

빅맨진에 블레이크 그리핀, 크리스찬 우드, 존 헨슨, 쏜 메이커만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패튼의 합류는 빅맨 가용 자원 확보라는 차원에서 의미가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